기존 제품의 노하우와,
신규기능의 올바른 조합으로 만들어진 그룹웨어

다우오피스를 만나보세요!

다우오피스만의 차별화된 기능

 

Workflow 기반의 전자결재로 승인 프로세스 체계화

 

  • 오프라인의 결재업무를 온라인으로 그래돌 적용하고 관리함으로써 업무효율성 증대효과
  • 누적된 결재기안들은 그대로 저장/보관되고 검색이 용이하여 결재업무 접근 속도 향상
  • 모바일을 통한 빠른 의사결정으로 업무 흐름 원활화

유연한 시스템 환경

비용절감이 가능한 가벼운

운영환경

브라우저부터 Legacy까지

폭넓은 연계/호환성 보장

강력한보안

로그인을 시작으로 계정관리까지, 강화된 보안환경

부가기능

글로벌 기업 및 기업 확장에 대응 가능

 

  • 한국어, 중국어 간체/번체, 일본어 영어 제공
  • 겸직/통합조직도/통합메신저/계열사간 전자결재 제공

출퇴근 관리 및 인사정보 제공

 

  • 출/퇴근 기록을 통해 개인/부서/전사별 근태현황 관리
  • 개인/부서/전사별 인사정보 관리

DO CARE 프로그램

다우오피스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프로그램

Reference